CUSTOMER
고객센터
문의하기
Re: 대행업무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2022-06-09 11:27
작성자 : 주영진
조회 : 717
첨부파일 : 3개


안녕하세요?

고민이 많으시겠습니다.

저희는 세무와 노무업무를 같이하고 있는 전국에서 몇 안되는 사무실입니다.

담당세무사는 노무사자격을 동시에 보유하고 건설업관련 업체에 집중하므로 

귀사의 니즈에 적합할 것입니다.

소개파일을 드리니 참조하시고 의뢰바랍니다.

건설업체크리스트(현황부분만 작성)를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맞춤형 견적보내드립니다.



건설업체크리스트작성-> 세무노무통합수수료 또는 노무수수료 요청 -> 해당 견적발송및 상담미팅

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김주연님께서 쓴 글
 

안녕하세요.
건설업종에 근무한지 몇일 안되었습니다. 공무 업무위주로 업무를하다가
신규회사에 경리,총무업무까지 맡아서 업무를 하게되었는데요. 이 업무는 잘 모릅니다.
현재 일용근로자가 많은 회사로 노무사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노무사에서 대행하는 업무가 어디까지인지 알고싶습니다.
현재 거래하는 노무사는 문의 드릴때마다 자세히 모르겠다고 하시고,
어떤것은 세무사사무실에서 해야할 업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일용근로내역신고를 작년것도 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더라구요. 
어디까지 업무를 하고 어떤 엄무를 대행하고 있는지 알고싶습니다.